안녕하세요~
Hive account@angrytiger입니다^^
오늘은 신림역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방문했던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ㅋ
#. 기본정보

#. 메뉴

#. 내가 시킨 메뉴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는 산더미 물갈비를 시켰습니다ㅋㅋ
사진과 같이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ㅋㅋ
위의 등심을 다 먹고 나면 맨 밑에 소갈비가 또 있습니다 ㅋㅋ
기본반찬도 깔끔하고 메인 메뉴인 산더미 물갈비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신림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신림역에 약속있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