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익산에서 모임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ㅋㅋ
오늘은 익산가서 1차로 갔던 고깃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ㅋㅋ
서울에서는 보지 못한 고깃집이라 가게 되었는데요~
들어가보니 밥솥이 많이 있길래 인테리어가 특이하구나 했는데..
나오면서 물어보니 그 밥솥에다가 직접 밥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고기를 숙성하는 곳이 있더라구요~ㅋㅋ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기본 반찬들도 매우 다양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ㅋㅋ
고기가 나오고 나서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고기와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 고기를 시키면 너무 늦게 나오더라구요ㅜㅜㅋㅋ
고기를 자르고 무게를 측정하고 나오느라 늦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점 빼고는 매우 만족했답니다ㅋㅋ
혹시 익산 갈일있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