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퇴근시 먹을 빵을 사가지고 왔씁니다
퇴근 후 티브를 보다가 보니 매번 배가 보파서 냉장고 문을 열고 닫아서
퇴근시 빵집에 들러 먹을 맛난 빵을 사왔습니다.
몇개 안담았는데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다들 맛난 저녁 참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