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도 유튜버를 요즘 많이 하는것 같다
이유가 수익 창출 일 것이다
하지만 실제 수익을 별로라고 한다.
용돈도 안나온다고 할 정도라고 한다.
그만큼 조건이 까다로워서 어렵다고 한다.
월 1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내는 유튜버가 있다고 하지만...
그건 정말 어려운 일이다
나두 저렇게 수익을 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진짜 쉬운 일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어렵기는 어려운가보다.
조건이 까다로우니까... 그래서 어려운거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