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는 일확천금을 얻는 것이 아니라, 나의 소중한 월급을 이왕이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불려나가는 과정이다. 하고 싶은 것도, 갖고 싶은 것도 많은 신입사원, 첫 월급을 손에 쥐었지만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미리 준비하고, 꼼꼼히 알아보고, 꾸준히 실행에 옮긴다면 월급만으로도 부자가 되는 직장인의 ‘꿈’은 현실이 될 것이다.
모두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