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2달이 되어 가는 중입니다.
라고 말씀을 드릴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환전을 하여 또 용돈을 탔거든요 ^^
스팀달러가 저조해서 바꿀까 말까 망설이다가 찾고 또 모으면 되지 라는 생각에 그냥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제가 글을써서 만든 달러를 말이죠 약 20일 정도 글을써서 번 스팀달러 130 달러 를 블록트레이드 에서 이더리움으로 변경을 한 다음 업비트로 전송을 하였습니다.
이게 환전 하기 전 까지는 큰 느낌이 없는데 오늘 또 느낌을 한번 가져 보네요 ㅎㅎㅎ
이렇게 블록트레이드 에서 이더리움으로 변환한 다음 업비트로 송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업비트에서 매도 신청을 해 보았네요 ㅎㅎㅎ
크으 ~~~~ 한화로 약 100만원 정도가 내 통장으로 들어오는 순간입니다 !!! 이렇게 내가 직접 돈을 받아보니 이 스팀잇이 정말 돈이 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제가 지금까지 스팀잇을 하면서 찾은 돈은 최초 한달 정도 해서 번 돈 한화 185 만원, 그리고 얼마전에 와이프가 돈이 좀 필요하다 그래서 받은 30만원 그리고 스팀파워업 40만원 그리고 이번에 100 만원
이렇게 하니 350 만원 정도를 스팀잇을 하면서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
한화로 받은 돈은 100 만원 정도 와우 !!!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스팀 달러가 정말 많이 올라간다면 제 월급보다 많은 돈을 벌 수도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생기네요
주소를 복사 해 놓고 스팀잇 지갑으로 가서 판매 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블록트레이드로 연결이 되면서 스팀달러를 바꿀 매개체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스팀달러가 아직 업비트에는 지갑이 없어서 비트코인 이나 이더리움으로 변환을 해야 합니다.
비트코인 보다 이더라움이 수수료도 저렴하고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더리움으로 많은 분들이 변환을 합니다.
위 화면처럼 클릭을 하면 스팀잇 아이디를 넣으라고 합니다. 거기 스팀잇 아이디를 넣으면 끝 !!! 기다렸다가 업비트 에 가보면 이더리움에 거래내역이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거기서 바로 출금을 하면 되겠죠
크흐흐 이렇게 가끔 출금을 하면서 이 스팀잇의 해 보면 더 재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실제로 글로 번 돈을 체감을 하니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