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ve account@allsale 올세일입니다.
팥빙수와 햄버거를 한번에~~~
롯데리아를갔죠
앱에 할인되는게 뭐가있나 찾아보고 주문했습니다
저렇게 시키고 12,000원 이니 ..
가성비 괜찮은거같아요..
빙수가 3,000원 ..
아이스크림은 커피에 넣어먹었죠
이거 은근 괜찮더군요 ㅎㅎ
비많이 오네요
우산챙기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