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lucky2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럭키님과는 블로그 이웃으로 친한(?) 사이입니다. 블로그 교육도 같이 들었지요. 저 잘 할 수 있을거라고 이야기 하셨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ㅎㅎ 앞으로 맛집, 그리고 책 리뷰를 주로 포스팅할 것 같습니다. (육아일기도요)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