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때문인지 단조로운 삶 때문인지 퇴근하믄 집에 암도 없고 혼밥을 먹어서 그런지 재미가 없네요. ㅠㅠ아니지 돈때문이이지 ㅋㅋ결국은 돈인가 ^^
에라이 ~
기분도 울적한데~기분 전환용
한국영화 명대사나 볼랍니다^^
같이 즐겨유 추억영화
타짜

돈을 벌고 싶뉘 부자가 되고싶뉘~이기 정주영이고 이병철이야~
싸움의 기술

너 나한테 한번만 더 손대면 그땐 피똥싼다~^^
범죄와의 전쟁

니 서장 남천동 살제 으이~밥도 먹고 으이~사우나도 가고 으이~다 해쓰 임마~
신세계

xx 브라더~~드루와 드루와~
기분전환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