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목 그대로야 ㅠㅠ 시험이 일주일밖에 안남아서 이것저것 보느라 스팀잇에 의미있는 글을 쓸 시간이 없네 ㅠㅠㅠ 하루에 이벤트하나 열기도 벅찰 지경이야
아무래도 시험때까진 이벤트글말고는 더 못올릴거같아... 시험 끝나면 더 좋은글로 돌아올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