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 개학이 다가오고 있는데....
에어컨을 켜면 에어컨 바람이 바이러스를 퍼뜨릴수 있다고 해서
켜도 되는지 질문이 나왔는데....
질본에서는 환기를 많이 시키는 조건으로켜도 된다고
하네요
음...
문열고 에어컨 켜기 신공이네요
한 여름에 에어컨도 제대로 못켜고... 그리고 마스크까지
하고 수업을 받으려면... 정말 고생이 엄청나겠네요
힘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