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입니다.
자고 일어나서 커텐을 열었다가 깜짝 놀랐네요.
오늘 첫 눈이 올거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하얗게 변했을 줄이야...!
더군다나 출근길이 아니라 더 좋네요😅
밖에 나가서 찍긴 조금 귀찮고 해서 집 안에서 찍어봅니다. 꼭 미니어처 보는 듯한 기분이-
이따 마트에 가야 하는데 다행히도 녹는 눈인 것 같아요. 그런데 다들 부지런한지 주말 아침인데 길에 타이어 자국들이 많네요~
내리는 눈을 찍어보려고 했지만 까만 점이 먼지처럼 찍혔어요😢
기념으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원두를 꺼내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서투른 솜씨지만 직접 커피를 내려마시면 어쩐지 우아한 것 같아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너무 시지도 진하지도 않고 무난무난- 생각보다 맛있네요. 혹시 원두를 찾는다면 스벅 크리스마스 에디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첫 눈 내리는 주말 다들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