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macttr][일본][후쿠오카]카츠신

일본 후쿠오카 자유 여행,
우​정 단체여행
4박 5일 일정 2
카츠신
후쿠오카 돈가스 맛집
오픈하자마자 찾아간 맛집

지난 포스팅에서 공항에 도착하고
이치란 라멘을 먹은 뒤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잠든
1일차를 지나
2일차의 날이 밝았습니다~!

(일일 가이드 : 가창 트랙터)
처음 간 곳은 바로

돈가스 맛집
<카츠신>
입니다~!
맛 집은 잘 찾은 거 같아요~!

11시에 문을 여는데
혹시나 기다릴까 봐 일찍 출발해서
11시 되기 전에 도착했어요~!
앞에는 화려한 음식 진열장이 있었어요~!

그렇게 조금 기다리니
가게 종업원이 열었다고 들어오라고 했어요~!

단체석으로 안내받고
메뉴판을 먼저 받았답니다~!
물론 한국어 메뉴판도 같이 줬어요.

가장 많이 찾는
등심 카츠와 안심 카츠를 나눠 시켰답니다~!

처음엔 깨를 갈아 소스에 비빌 수 있게 한
작은 그릇을 먼저 줬어요~!

잘게 으깨서 소스를 부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진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인 등심 카츠와

안심 카츠를 맛있게 즐겼답니다~!
그다음은 돈키호테와 빅카메라를 갔는데
참.... 오래 걸어 다니고
힘들고 딱히 소개할 만한 것이 없었어요...
미리 필요한 것을 정해 놓고 가면
만물상인데 딱히 안 정하면 한 바퀴
둘러보고 끝인 것 같아요

그래도 든든한 점심이었던
<카츠신>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