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짱 북클럽 미션 | 아무 페이지나 열어본 다음 마음에 드는 문장을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와우~~~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이 너무너무 싫어서 아주 지옥 같았습니다. ㅠㅠ

그래도 이렇게 미션을 들고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이번 미션은 아무 책 아무 페이지나 펼친 다음
마음에 드는 문장을 공유하는 거예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쉽죠? ㅎㅎㅎ

단,,, 태그에 #zzan #book 를 붙이셔야
제가 풀보팅을 해드릴 수 있다는 거. 이건 아시죠? ^^

그럼 출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