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벽화마을 그림을 감상해요

image

전 그림을 좋아해요.
그래서 여행도하고 그림도 볼수있는 곳을 시간되면 갑니다.
오늘은 천안미나릿길 벽화마을을 가보았어요. 같이 감상해요.

이길을 따라 걸어갈게요.
따라오세요. 가이드합니다. ㅋㅋㅋ

뱀이 벽에붙어있는 느낌이죠.
생동감이 살아있는것같네요.

피하세요.독수리가 날아와요. ㅋㅋ
무섭죠.

여기 우리친구들있네요.
둘리노래가 흥얼거리네요.ㅎㅎ

안돼요. 여긴 화장실이아니에요.ㅋㅋ
재미난 그림이죠.
누가 자주 쌌나봐요. ㅋㅋ

이그림 뭐생각않나세요.
기억에서도 사라지기시작한 첫사랑이 떠오르지않으세요.

천사의 날개라 제목을지고싶네요. ㅎㅎ
여긴 포토존같죠.
내가 천사가 되는거죠. ㅎㅎ

여기 너무좋네요. 일주일의 스트레스여기서 풀고 왔네요. 스티미언여러분 놀러오세유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중앙동 원성천1길 17



벽화마을 그림을 감상해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