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스팀 트레블러 달성

image

제가 처음 트리스팀 작성한게.. 2018년 9월이 었네요..
벌써 4개월 쯤 되었네요..
@himapan님께서는 어드벤쳐 레벌까지 올라갔던데요..
저는 트레블러 등급에 어제 달성했습니다.
그래서, 기쁜 마음에 올립니다.
아마도 @himapan님의 아무말 이벤트가 도움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잘 몰랐는데..
트리스팀에서 @himapan님의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레벨이 올라간것 같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씁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제 경험에 트리스팀에서 보팅하고 댓글 써도 포인트가 올라가는 것 같아요..
부디 트리스팀에 많은 분들이 참여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트리스팀 트레블러 달성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