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A Dinner at Musto Bistr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 나는 내가 좋아하는 식당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이 장소의 이름 : Musto Bistro / Bodrum - Turkey

이 곳은 매우 풍성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2.png

나는이 유쾌한 낙지를 특히 추천 할 것이다.
문어 석쇠는 매우 멋졌다. 바깥 쪽은 파삭 파삭했고, 안쪽은 파삭 파삭했다.

1.png

나는 멋진 샐러드와 함께 문어 그릴을 주문했다.

또한 장소의 가격도 꽤 편리합니다.

나는이 곳을 강력 추천한다.


Restaurant Information


Musto Bistro
score
Bodrum, Muğla Province, Turkey


A Dinner at Musto Bistro
This post participated in the Tasteem contest Where to eat for my blind date?


What is Tasteem?

tasteem_banner.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