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더울 땐 시원하면 그냥 맛집 #커피빈

title_image


기록적인 폭염에 연속...원인이 지구 온난화 때문이라도 하던데 평소엔 전혀 관심 없다가 갑자기 이렇게 내 피부로 느껴지니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1.jpg

빈스코드! 커피 마쉬러 갔어요. 집에서 에어컨 켜고 사는 것도 한계가 있고 카페인 리필이 필요해서요 ㅋ

2.jpg

신내동 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이 지역에서 나름 터줏대감같은 커피집 ㅎㅎㅎ

3.jpg

난 덥지만 꽃들은 좋아합니다 ㅎㅎㅎ

4.jpg

크고 화려하진 않지만요.

5.jpg

아기자기한게 잘 꾸며놓았어요 ~

6.jpg

내가 먹은 바닐라라떼 ~

7.jpg

달다구리 ! 원래 달달한 맛으로 먹는게 바닐라라떼이니까 ㅎㅎㅎ 얼음동동이 참 좋습니다.

8.jpg

와이프가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9.jpg

맛이 괜찮음! 특히 잔이 넘 이뻐서 만족하는 눈치 ㅋㅋㅋ 날씨 더워서 집에만 있었더니 답답했는데 잠시라도 나오니 좋네요. 다들 집에서 계시지마시고 카페에서 내 몸의 온도를 내려주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56길 86

맛집정보

Beans cod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1동 봉화산로56길


더울 땐 시원하면 그냥 맛집 #커피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