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Zai 타코야키 맛집을 소개합니다 ~

title_image


제 생에 두 번째 타코야키 Jin-Zai 를 소개합니다.

저는 타코야키를 즐기지 않지만, 몇개월 전에 근처 몰에서 사먹었으나, 실패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몰에 생긴 제대로된 타코야키 맛집 Jin-Zai !! 한번 도전해 봅니다~

제대로 일본스러운 인테리어 ~

1.jpg

메뉴가 아주 다체롭네요~

2.jpg

특히 눈에 띈 건 EBIYAKI 종류~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그대로 들어있네요~

3.jpg

세가지를 시켜보았는데요~ 조기 가운데 새우 꼬리가 보이시나요?? 정말 먹음직 !! 타코야키에는 문어만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

6.jpg

내부도 깔끔하고~ 유리창 너머로 만드는 모습이 다 보이네요~

7.jpg

바에 앉아서 만들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

5.jpg

요렇게 맛있는 타코야키를 이제야 만나다니~ 마요네즈는 사실 제 취향은 아니라 많이 먹는건 힘들었지만요 ^^ 역시 맥주랑 먹어야!!! 대낮이라 자중하였습니다 ^^

4.jpg

필리핀에 오시면~ Jin-Zai 타코야키 맛집을 찾아보세요 ^^


맛집정보

Jin-Zai

score

필리핀 마닐라 대도시 Pasig, 오르티가스 센터


Jin-Zai 타코야키 맛집을 소개합니다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