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도쿄술집]퇴근길에 간단히 맥주 한 잔, Mr. Kanso 타마치점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Bacadi151 인사드립니다.

이제 날씨가 정말 추워진 것 같습니다 ㅜㅜ
밤에는 이불 밖에 있으면 정말 춥네요...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한 것 같습니다 ㅜㅜ

퇴근길에 심심해서 걷다가 걷다가 발견한 곳, 간단하게 맥주하기 좋은 곳입니다.


insert Img


아무생각없이 길을 걷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왠지 이 곳은 실내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느낌

요즘엔 맛집을 찾아가기보다는 맛집을 발굴하러 다니는 편입니다.

실내 분위기는 한적하니 마음에 듭니다.



insert Img


이 곳은 특이하게 통조림 전문점이더라구요 @_@


술 안주로 통조림을 판매하는 곳이라니...컨셉 특이하죠??


한국에는 편의점 컨셉 술집도 생겼던데, 일본엔 통조림 바가 있답니다 !!!

마음에 드는 통조림을 꺼내서 술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통조림 종류도 정말정말 다양하니 고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더라구요.
아쉽게도 가격도 저렴하지는 않아서 눈으로만 구경하고 맥주만 한 잔 했답니다 ㅠ

계란말이, 타코, 카레 등등 정말 다양한 통조림을 판매하고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insert Img


맥주 잔에 딱 맞춰서 거품을 따라주는 것을 보니
이 집 맥주 제대로 따라주는 것 같네요 ㅎㅎ


퇴근하고 마시는 시원한 생맥주 최고죠.

맥주 한 잔에 400엔, 아쉽지만 선불입니다.



insert Img



맥주 한 잔만 하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동전 몇 개 꺼내서 위스키도 한 잔 주문해봅니다.


잭다니엘 잭, 오랜만에 마시니 좋네요 캬캬




insert Img



양주 종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위스키 샷으로도 마셔보고 싶은 종류 많더라구요~~~


월급 나오면 오랫만에 바 가서 양주나 마셔야 겠네요 :)


카드 결제가 되었다면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은 곳이지만,
현금 선불이라서 아쉽더라구요 ㅠ 일본은 역시 카드안되는 곳이 많아요 ㅠ


맛집정보

Mr.Kanso 타마치점

score

일본 〒105-0023 Tōkyō-to, Minato-ku, Shibaura, 3 Chome−12−16 金生谷ビル 1階


[도쿄술집]퇴근길에 간단히 맥주 한 잔, Mr. Kanso 타마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