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스팀페이코로 극조생 몬난이 귤 구매!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

저도 최근 넘나 핫했던 @solnamu 님의 몬난이 조생귤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쨔자잔!

IMG_1292.jpg

요 택배 오는 날에 일정이 많아 집에 늦게 들어와서 뻗었다가 ㅜ 다음날 박스를 오픈해서 그런지 상한게 2개 정도 있었어요. 그거 빼놓고 나머지는 공기 잘 통하게 보관중입니당. 이 글 쓰기 전에도 한 움큼 까먹었는데 새콤달콤 넘나 맛있는것! 저는 완전 단맛만 나는 귤보다는 신맛이 섞여 새콤달콤한 귤을 좋아하는데 딱 새콤달콤 맛있어요. 맛있으니까 귀여워 보이는 몬난이들 ㅋㅋㅋㅋ !!

mango_line.png

구매는 스팀페이코 @steempayco 통해 그동안 고이 모아둔 스달로!

Screen Shot 2018-11-11 at 1.34.39 PM.png

주문한 날이 벌써 6일 전이네요....! 요즘 시간 넘나 빠른것
그럼 이만 슝슝~~~ 🍋

mango_sign.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