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1.08.08

오늘도 어제에 이어 물덱 일퀘였습니다!

image.png

image.png

50%가 살짝 안되는 승률이네요~ㅎㅎ

요즘 일퀘에서 이정도면
괜찮은 승률 같습니다~ㅎㅎ

image.png

특별한 카드 보상은 바라지도 않고
다량 덱이라도 나왔으면 하는데
요즘은 덱도 많이 안나오네요~ㅎㅎ

그래도 언제 dec 가격이 상승할지
모르니 일단 꾸준히 모아가 보렵니다~

그럼 다들 즐몬하세요~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