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터키에서 꼭 먹어봐야할 10가지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터키에서 꼭 먹어봐야할 10가지

RE: 터키에서 꼭 먹어봐야할 10가지

저번 영상과 달리 편집이 굉장하네요! 그나저나 생강 쥬스.. 고등어 빵.. 홍합밥..? 특이하네요 옥수수는 우리나라 옥수수랑 비슷해보이고... 양고기는 냄새 안나게 한국인 입맛에 맞게 조리하나봐요. (아니면 말씀하신 것 처럼 좋아하셔서 그런가요?) 저한테는 영상에서 제일 맛있어보이는건 아이러니하게도 아침식사네요! ㅎㅎ 아! 그리고 터키분들이랑 글쓴님 인상이 너무 좋네요! ㅎㅎ 행복해보여요! 좋은 영상 감사해요~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