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사이트차단 21만명 청원에 대한 일본 반응


이것은 여러분들이 선택한 결과입니다. 앞으로 언론이 통제되고 자유를 빼앗기게 될것이고 그러고나면 북한에 통합되겠네요

그렇게되면 다시 민주주의를 찾는데 오랜시간이 필요할거같네요 삼고빔.


'에로'를 금지하면 가뜩이나 높은 성범죄율이 더높아지잖아


'장군님'이랑 함께하면 더 심해지는데 지금이라도 익숙해지는게 낫겠지뭐


21만명이라, 의외로 너무 적은데. 어디까지 늘어날까 솔직히말하면 이 세상 남자 90%는 포르노의 도움을 받고있지

서명의 숫자를 보더라도 주위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는게 아닌가?


본심은 북이 포르노 금지이기 때문에 남도 따라가는거겠지?


앞으로 개꿀잼일듯 ㅋㅋ


자유주의는 버리기 시작한거같다


이게 시작이야

처음엔 반대가 어려운 음란사이트를 규제,

그리고나서 한국에 마이너스가 되는 해외사이트를 점차 늘려가고

이번에는 국내에서 자유로운언론을 탄압한다.

그다음은 반체제적인 인물을 체포,구금

한국도 '그 지상낙원'이 되어가는구만


공산국가를 위한 준비단계네요

자유를 점차 빼앗기게 될거에요

부유한 생활도 점차 멀어지게...


자유를 줬다뺏는게 얼마나 힘들지 상상만해도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특히나 젊은이들에게 말이죠.

북쪽의 소박한 사람들과 사이좋게 밭을 일궈나가시길.


이런건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냐

불법사이트를 차단하는것보다 중요한 것은 국가경제를 재건해서 국민 생활 수준을 높이는것.

국민이 결혼할수 있을정도로 경제 기준을 확립해 나가는것이 성범죄를 저하시키는 중요한 요소다

생활이 안정되지않고 사회가 불안하기 때문에 힘없는 여성 상대로 성범죄가 일어나는것이고

생활이 안정되면 스트레스가 쌓인 인간도 줄어들기 때문에 그것이 치안의 안정으로 연결되는거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