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린터랜드 일퀘



오늘의 일퀘가 네츄럴 미션이었는데 연패를 하다가 골드 2로 내려가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네요..
그나마 3승이라 3연승으로 달성해서 다행인데
다이아는 못가겠네요..
차근차근 올려서 가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일단 새로운 카드가 나와서 잠깐 보았네요..

오늘은 SPS가 193개 에어드랍 되었네요..

오늘은 216개 스테킹하게 되었네요..
어제보단 많은 양같은데요..

현재 7700개 스테킹하게 되었네요..
좋은데요..
점점 불려가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