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 WATER QUEST 완료, 요즘 정말 불장이네요

K-038.png

오늘은 WATER QUEST 입니다
요즘 정말 불장이네요 들고 있는 코인들이 일제히 상승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돋보이는 코인은 리플이네요
저도 소액 가지고 있는 코인인데
항상 소액 산 코인들이 대박을 치네요..

K-039.png

K-040.png

좋은 시장을 지켜보며 저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오픈해봅니다
딱히 건질건 없네요 그래도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