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 주말 토너먼트 참여중, 4개 진행중이네요

K-023.png

주말 토너먼트 참여중입니다
어제 새벽에 한달에 한번씩 있는
Splinterlands Brawler 토너먼트를 참여 못한게 정말 아쉽네요
Anytime 에 너무 익숙해져있다보니 Check-In을 깜빡했습니다
아쉬운대로 진행중인 토너먼트에 참여해봅니다

K-024.png

중간성적 확인해봅니다
League of champions 토너먼트에서는
아직 결과가 많이 안나왔네요 2승1패입니다
벌써 1패라 아쉽네요

K-025.png

Diamond's to the Victor 토너먼트에서는
9승4패로 18위네요
여기도 성적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요즘 토너먼트 빡세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