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쇼미더스팀달러...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안녕하세여. 리우예여.

저는 랩을 못 해서 랩 노래는 아는 곡 조차도 없어요..

그래도 랩 있는 노래를 찾아 불렀으니

출전시켜 주세여.

그리고 아마 들으시다가 마지막에 눈쌀을 찌푸리는 부분이 있을텐데요.

보컬 학원 다니고 있으니

괜찮아 지겠죠 뭐.

찡긋.

(스티미언 박XX님도 제가 배우고 있는 보컬 선생님 한테 지금 수업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신기하네요. 하하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여자의 촉에 대한 살짝은 무서운 실화

조민은 놀라지도 화를 내지도 않았다. 그녀는 단지 멍하니 장무기를 바라보다가 대전 한쪽 구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