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도미노 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맛이 나름 굳입니다.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코로나 이야기...는 이제 지겨우실만큼 많이 들었겠지만.. 코로나 때문에 누나와 외식을 하기로 했던 것을 취소하고, 먹을 것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누나 집에 갔다왔습니다.

누나집에서도 먹을 걸 이것저것 준비한다고 하긴 했었지만, 또 음식 준비하는게 보통일은 아니니까요. 그래서 저희도 피자를 주문해서 갔습니다.

때마침 이런 행사도 하는군요. 누나집에 가족이 5명, 저희집 가족이 4명이라서 합치면 무려 9명에 제일 어린 아이가 이제 7세니까 식비가 만만찮게 들어갈 만한 시기입니다.

그래서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여 2판을 질러 갔더랬지요.


그 중에 한 피자가 바로 요녀석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입니다.

도미노 피자는 원래 새로운 피자가 금새금새 주기적으로 나오는데요, 요녀석도 이번에 나온 피자 같습니다. 피자를 자주 시켜먹진 않지만 그래도 시킬 때는 보통 새로나온 피자를 먹는 편이긴 합니다.

누나집에가서 피자를 먹어봤는데.. 오호.. 요녀석 먹을만 하군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다보니 모두가 좋아한다고 하기는 힘들겠지만, 일단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나 만족스러운 피자 같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제일 겉면에 토핑들과 그 아래에 추가로 치즈토핑이 들어가 있어 빵부분만 먹어도 치즈향이 많이나서 맛있더라고요.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아주 옛날에 도미노 피자에 트리플치즈피자라는 메뉴가 있었는데, 그 메뉴를 제가 아주 아주 좋아 했었거든요. 아주 치즈의 풍미가 많이 나곤 해서 말이지요. 언젠가 다시 요녀석도 재판매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내일아침에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어짜피 나가지도 못하시고 도미노 피자를 시켜 드시는 분이!!!! 한분정도는 있으리라!! 감히 예상을 해봅니다.!!

오늘도 부디부디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줄어들길 바라고 또 바래봅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