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정말 이제는 정말 경각심을 가져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다들 말 안해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무려 200명을 넘어 섰습니다. 게다가 현재 2명이 사망을 하여 무려 치사율이 1%에 육박하게되었네요. 아직까지 현재의 상황이고, 요 2~3일 사이에 급증을 하고 있는 추세지요. 최근에 확진자들의 경로 파악도 쉽지 않은 상태인 것 같습니다. 이대로라면 며칠 내에 정말 얼마나 더 확진자가 늘어 날지 예측이 안되는 상황이네요.

거기에다 신천지라는 특수한 종교까지 연루되면서, 파악이 더 쉽지 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다들 31이라는 숫자에 분노하시겠지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말 미꾸라지 한마리가 개천을 흐린다는데, 이 상황은 그것을 능가하는 상황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만해도 원래 내일 부모님과 누나네와 저희가족네 해서 저녁식사를 가지기로 했었는데, 하필 지금 부모님이 청도에 사시고 거기에서 신천지 교주 형이 죽었니 마니.. 아주 중심부로 자리매김 해버리는 바람에, 부모님도 저희도 모두 만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저랑 누나는 같이 부산에 있다보니 만나기로는 했지만, 밖에서 식사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누나집에 먹을 것들을 사들고 가서 이것저것 해먹어 볼까 싶네요.

이런 생각은 비단 저희만 하는 것이 아니겠지요. 정말 많은 분들이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정말 소상공인 분들의 고통이 이루말하기 힘들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저희 매형만 하더라도 중국에서 수산물을 수입해서 유통을 하시는데, 내일 만나서 말이라도 꺼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부디 더이상의 확산은 되지 않고, 이즈음에서 모두 완치하고 낫게 되길.. 정말 간절히 바래봅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3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