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Diary #85 - CRYSTAL WEREWOLF가 신의 한 수가 되었다

image.png

이번 배틀에서는 SACRED UNICORN를 선택해 보았다. 그리고 상대편이 마법 카드를 투입할 것을 예상하고 마법 공격력을 줄이기 위해 CRYSTAL WEREWOLF도 선택했다.

상대편의 첫 카드는 HYDRA. 다행히 SACRED UNICORN이 잘 대응해주어서 이를 먼저 물리칠 수 있었다. 문제는 상대 소환사의 Last Stand 능력. 남은 SCREECHING VULTURE가 스피드업 되어서 우리 편의 공격이 miss 날 가능성이 높았다. 실제로 SACRED UNICORN의 공격이 통하지 않고 먼저 죽고 말았다. 다행히 CRYSTAL WEREWOLF에게는 Thorns 능력이 있다. 덕분에 그것이 공격을 당해도 반격이 가능했고, DIVINE HEALER의 탱크 힐링이 있어 CRYSTAL WEREWOLF는 죽지 않고 버틸 수 있었다. 그 결과, 이번 배틀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


지난 Splinterlands Diary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4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