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대마 업계 1등 코인? PerksCoin 구매 방법(ICO 코인 Perks Coin 퍽스코인)

얼마 전에 Budbo Coin(부보 코인) 포스팅을 해 드렸었는데요
icobench 에서 괜찮은 ico코인을 찾던 중 발견한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Perks Coin 코인입니다.
둘 다 이미 인프라를 갖고있는 상태에서 개발되는 대마 코인인데요 저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PerksCoin의 회원 수 입니다.
부보 코인은 부보 코인만의 어플을 상용화 했었죠. 개발자 말로는 7만5천명 이상의 회원 수가 있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PerksCoin(이하 퍽스코인이라고 하겠습니다.)은 31만5천명 이상의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는데요 그럼 이제부터 PerksCoin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퍽스코인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데요.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국어 번역 기능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현재 구매하는 중인 사람이 142명이라는 표시네요.

이제부터는 크롬의 한국어 번역 기능을 사용한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현재 1차 2차는 마무리 되었고 25% 할인 된 가격에 3차 세일중입니다. 18일부터는 프리세일을
마치고 ICO 1단계가 시작됩니다 ICO 1단계는 15%할인 2단계는 10%할인 혜택으로 완전 종료 시간은 2월 19일 이네요.

퍽스 코인이 현재 업계 1위 수준의 고객층을 확보해 놓았다는 이야기 입니다.

목표는 여느 대마 코인과 다를게 없네요.

퍽스 코인의 자본력과 인프라를 보여줍니다.

로드맵입니다. 3월 15일날 거래소 협의가 시작된다고 적혀있으니
4월 이후에 거래소에 상장 될 듯 싶습니다.

퍽스코인의 팀입니다. 모두 나열하면 내용이 너무 많으니 위에서 4명만 캡처했습니다. 총 12명 입니다.

퍽스코인의 자문단입니다. 마찬가지로 내용이 너무 많아 4명만 캡처합니다. 총 11명 입니다.



퍽스코인은 각종 파트너와 후원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굵직 굵직한 이름들도 보이네요.

하드캡은 1억개네요.

또한 퍽스코인은 icobench에서 4.2의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부보 4.1점)

자 그럼 이제부터 회원가입 및 구매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ico.cannasos.com/?ref=3b1d1abdfe4c754fa051356a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우측의 큼지막한 SIGN UP 눌러주세요.

이메일 적어주시고 비밀번호는 대문자 소문자 둘 다 쓰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한 번 더 적어주시고
체크하시고 Continue 눌러주세요.

그 후 메일 확인을 해줍니다. Confirm my account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이메일 확인이 완료되십니다.

로그인을 해 줍시다.

지원하는 코인이 굉장히 많네요. 오른쪽에는 구매하는 달러양에 비한 보너스를 안내해주네요.
구매 사이트가 Budbo사이트랑 똑같은 인터페이스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백서와 원 사이트를
비교해보니 둘이 별 연관은 없어보이네요. 같은 회사에 사이트를 맡겼나봅니다.
아무튼 지원하는 코인은 아주 많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코인에 Get Address for Payment를 눌러 지갑을 만드시면 됩니다.
아래 써져있는 글은 최소구매금액이니 확인하세요 0.0036728331비트코인이네요
한화 약 75000정도 되겠네요.
달러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페이스가 같으니

https://blog.naver.com/superseokmin/221184014347

부보코인(Budbo Coin) 달러로 구매하기

링크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입금은 이렇게 하시고

그 아래 STEP 3에서 입금 후에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부보코인처럼 소액은 자동구매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입금 후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그 뒤에 빨간 네모 프로필을 눌러주세요.

프로필을 누르면 ETH Wallet 주소를 적는 칸이 있습니다.
이것은 ICO코인을 구매할 때 필요한 마이이더월렛 주소를 적는 칸으로 본인의 마이이더월렛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마이이더월렛 사용법은 인터넷 검색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포스팅 예정입니다.)

부보코인과 퍽스코인은 공통점이 참 많은데요 기본적으로 둘 다 대마를 기반으로 한 코인이고
코인의 활용용도가 같습니다.

둘의 차이점을 굳이 꼽아보자면
퍽스코인이 부보코인에 비해 시장 점유율이 꽤 높습니다. 이것은 코인의 활성화와 직결되겠죠.
부보코인은 개발자가 3월~5월에 상장하겠다 현재 협의중이다 라고 밝혔죠. 퍽스코인은 로드맵에
3월 15일날 거래소 협의를 시작하겠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물론 로드맵은 변경될 수 있고 오히려 생각보다 상장이 빠르게 되어 부보와 비슷한 시기에 상장 될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부보코인이 먼저 상장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봅니다. 부보 코인은 먼저 상장한다면 코인을 앞세워 퍽스코인의 시장점유율을 따라가야겠죠.

01-15 추가
퍽스코인 개발자는 부보코인과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PerkCooin은 자체 규제, 위임, 즉시 거래, 트랜잭션, 트랜잭션 및 로열티 용도로 사용되는 옵션, 범용 지갑, 복구 가능한 지갑 등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본 바로는, 그들의 화폐가 한가지 산업에만 국한될 수 있는 반면, 우리는 모든 산업에서 사용될 수 있고, 다양한 범위의 일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고 답변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ico.cannasos.com/?ref=3b1d1abdfe4c754fa051356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