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조카가 CIA와 만난 뒤 의문으로 사라졌다


}

백만개의 신비한 나라에서 충격적인 소식이 돌아 왔습니다.북한.

외부 세계와 완전히 폐쇄 된 국가 중 하나 인 것 말고 북한 시민들에게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탈북하거나 배신한 주민이있는 경우.

게다가, 리드 가족 북한 또한 아주 신비하다고 불립니다.

대중이 알 수있는 김정은의 가족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부자로 알려진 북한 지도자 김정은의 조카가 CIA와 만난 후 실종 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한솔은 2017 년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공항에서 신경독으로 사망 한 김정남 김정남의 아들이다.

그는 25 세가 미국 정보국에 몸을 돌린 후 보호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언론 뉴요커의 보도에 따르면 김한솔은 자유 조선이라는 단체의 도움을 받아 숨어 들어갔다.

조직의 리더 인 Adrian Hong은 그의 인생에서 그렇게 많은 돈을 가져다 준 청년을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더썬 프라이데이 (2020 년 11 월 20 일)에 선포 된 홍은 김정은의 조카를 "돈 뭉치에 구찌 신발을 신은"청년으로 묘사했다.

https://dcds.instructure.com/eportfolios/2290/Home/CV__

https://curio.instructure.com/eportfolios/208/Home/2020HD____ZH__1080p

https://hcde.instructure.com/eportfolios/4203/Home/2020BLURAY_

https://cit.instructure.com/eportfolios/2331/Home/____2020HD___1080P

https://cit.instructure.com/eportfolios/1994/Home/VOSTVR__HOLDUP_FILM_COMPLET_france_2020_VF_En_ligne

김 후배의 이미지로 알려진 그는 아르마니의 정장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화려한 정장과 귀걸이를 착용 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홍씨는 북한의 두 번째 지도자 김정일의 장남 인 한솔의 아버지도 평생 돈 더미를 가지고 갔다고 말했다.

김정은 가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를 가지고 있다고한다.

여기에는 궁전, 요트 및 고급 자동차 함대가 포함됩니다.

김정은 자신은 스위스에서 공부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백성은 굶주림에 시달리는 동안 사치스럽게 살고 있다고합니다.

그의 부와 함께 한솔은 아버지가 말레이시아에서 살해 된 후 CIA의 도움을 받아 자신을 숨길 수 있다고합니다.

홍씨는 자유 조선 그룹이 중국 영토에 들어간 마카오에있는 그의 집에서 독재자의 조카를 인도했다고 주장한다.

그녀는 집을 지키던 경찰이 사라진 것을 알고 한솔이가 즉시 전화를 걸었다 고 말한다.

https://girlcutes.medium.com/en-vivo-con-bts-exo-y-nct-amas-2020-7be8b60b93da

https://mgslugs.medium.com/aqu%C3%AD-hay-5-actores-coreanos-que-han-llenado-el-coraz%C3%B3n-de-song-hye-kyo-8f4920e0bc2e

목숨이 위태로워지는 것을 두려워한 그는 자유 조선에 연락해 "가능한 한 빨리 마카오를 빠져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김정남이 사망 한 지 약 이틀 만에 2013 년 대만 타이페이에서 설립 된 조직의 구성원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곳에서 김한솔은 그를 피난처를 찾을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으로 날아갈 비행기를 타야했다.

그러나 그는 Asna에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타이페이에서 그를 가로 채고 그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즉시 은신처로 이송 된 것은 CIA 요원이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