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참치계란찜으로 든든한 아침을^~^//

스친님들 모두 잘주무셨나요-??
김돼지는 요새 먹기위해 살고있지요ㅎㅎ
눈뜨자마자 아침으로 뭐 먹나 고민하다가,
간단히 계란찜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지난번 생크림계란찜도 무지 맛있었지만~
오늘은 좀 더 든든하게 먹고싶은 맘에 급 참치 투입!!ㅋ
'참치계란찜'으로 명명하고 제작에 들어갔습니다ㅎㅎ

(준비물)
계란 4개, 캔참치 100g, 청양고추 1개, 다진마늘 반스푼, 소금!!
물을 넣고 잘 섞어준 뒤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서 15분ㄱㄱ~
안쪽이 안익을것 같아서 꺼내서 섞어준 다음 다시 180도 10분!!

완성~//



물이 살짝 많았는지 예상보다 조금 더 걸렸네요-;;
image
아, 찾아보니 물대신 우유로 하면 더 담백하고 부드럽다고 해요☆

바쁜 아침, 간단 계란찜으로 든든히 시작합니다-*
스친님들 모두 활기차게 오늘하루를 시작해보세요~
거기다 오늘은 불금입니다!!ㅎㅎ (달려~~ㅋㅋㅋ)

May the alcohol be with you..kkk

그럼 아침 먹스팀을 마치겠습니다

-by. 김계란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11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