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울수록 이열치열 "쭈꾸미 삼겹살" 먹스팀!

안녕하세요. @leesujae17 입니다.
오늘 정말 너무덥네요. 그러다보니 밥맛도 없고 해서 매콤한게 그나마 좋지 않을까 해서 쭈꾸미 삼겹살을 먹으로 이동했습니다.

논현역 주변에 있는 영동 쭈꾸미라는 곳으로 갔는데
IMG_2689.JPG
보시면 2층 올라가셔야 합니다.

IMG_2682.JPG
오늘 같이 더운날은 역시 소맥 아닐까요?
회사에서 술 마실분과 함께 이동해서 도착하자마자 쭈삼을 시켰습니다^^

IMG_2684.JPG
쭈삼이 보글보글 맛있게 만들어 지고 있네요^^

IMG_2685.JPG
콩나물을 넣어서 같이 볶아주면 좋겠죠^^

IMG_2687.JPG
정말 배터지게 싹 비웠습니다.
맛이 처음에는 밍밍했지만 점점 강렬해 지더니 맛있게 변하네요^^

이곳의 핵심 볶음밥을 보여주지 못해 정말 아쉬웠네요. 예전에 먹었어봤을 땐, 최고 맛 있었는데 다시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ㅎㅎ

IMG_2688.JPG
폭풍 시작를 마치고 보니 소주와 맥주가 쌓여있었네요.
엄청난 술안주였나 봅니다.

배도 부르고 정말 맛있게 잘먹었네요^^

IMG_2681.JPG
위는 메뉴 및 가격표이고요.
논현동 영동쭈꾸미 먹스팀이였습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28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