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굿즈를 질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제리에요 :)
요새 일이 있어 자주 들르지 못해 속상하네요.
바쁜 나날 와중에도 이렇게 인사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굿즈라고 해야할까요? 대만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두가지의 물건을 지난달에 지르고!
이녀석들이 이제서야 도착했습니다!

구매는 인스타그램 마켓인 니하오82(https://www.instagram.com/nihao82market/) 에서 했답니다!
대만스타벅스에서 만날 수 있는 백팩과 작은 파우치에요!

다운로드 (6).jpg
다운로드 (7).jpg

특히 백팩은 너무 귀여워서...실착샷이 있어요!
그건 좀 아래에....ㅎㅎ 글재주가 없다보니 오늘은 사진만 무지하게 올라가는 것 같네요.

나름 디테일 샷 나갑니당! 가방 위주의 디테일 샷이에요.

다운로드 (5).jpg

직사각형 모양의 캔버스 재질이에요. 상단에 스타벅스 로고가 크~게 박혀 있습니다.

다운로드 (3).jpg

지퍼부분은 약간 소재가 다른데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ㅎㅎ
안감에 있는 지퍼는 스타벅스 로고가 달려있어요!

다운로드 (4).jpg

가방 손잡이가 부분이 두갈래로 나뉘어져 있어서 하나로 고정할 수 있도록 이런 잠금장치(?)가 있네요!

다운로드 (2).jpg
다운로드 (1).jpg

외관과는 다르게 안감은 붉은색이에요!
노트북이랑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따로 있어요!
책 3권정도는 넉넉하게 넣을 수 있는 크기에요. (대학교 전공책은 예외입니다..-_-;;)

그리고 배송 받자마자 바로 메보았습니다! 착용샷!

다운로드 (10).jpg

컴팩트한 사이즈에 비해서 보틀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어서 일상용으로는 아주 괜찮은 백팩인것 같아요!
그리고 지갑은 원래 두가지 컬러가 있었으나 회사 언니가 보라색을 사셔서... 지갑으로 쓸 생각이라 겹치면 안될것 같아 오렌지 컬러로 샀어요!

사진과 다르게 쨍한 오렌지라서 더 예뻐요!

다운로드 (7).jpg
다운로드 (8).jpg

앞면과 뒷면이에요! 가죽재질이고... 예뻐요! 안감은 아래와 같은 실크같은 천 재질이랍니다.

다운로드 (11).jpg

개시기념으로 가진 현금인...천원과 교통카드를 넣어봤어요!
이걸 본 회사 사람은 고급진 새뱃돈 봉투(?) 같다며.... 막상 다시 보니 그런것 같기도 하고...@_@

다운로드 (9).jpg

보라랑 오렌지 두가지 같이 들어봤을 때 에요!
이 사진을 보니 보라색도 왠지 사야할 것 같네요 -_-...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나 관련 굿즈를 위의 인스타마켓에서 판매하구 있답니다.

오늘은 나름 지른것을 자랑(..?) 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한거라
마무리는 늘 어려운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저녁 되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