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과일 passion fruit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
바쁘기도 한 한주였지만 ㅎㅎㅎ... 재충전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건강함으로 돌아왔습니다..짠~~~~^^

0.jpg

passion fruit! 이란 과일을 들어보셨나요?
한국에서는 백향 이라고 불리는 거 같아요.
전 동남아쪽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요즘은 한국에서도 판다네요.
이렇게 과일을 소개할땐, ㅎㅎ... 워낙 영양가가 많을거라 짐작하시고..
과일 윗부분을 칼로 열면 개구리알갗은게 잔뜩 들어있어요.
처음엔 이게 무슨 맛일까 별로 먹어보고 싶지 않았는데...
한입 먹는순간 그 시큼상큼달콤...정말 너무나 맛있었어요..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ㅎㅎ)
석류보다 비타민C가 3배나 많고 노아방지에 탁월해서 여신의 과일이라고 불리운대요.
또 고혈압예방과 면연력증진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동남아 쪽 과일을 보면 이렇게 작은씨들이 들어있는게 많아요..
첨엔 좀 낯설긴 하지만 맛은 끝내준답니다..^^
이 과일을 청으로 만들어서 쥬스로 먹어도 아주 좋아요..
오늘 저는 샐러드 소스로 사용해볼까 합니다.
다들 건강한 저녁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