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변화 ~~~

안녕하세요, 화이트 로즈입니다.
한동안 스티밋을 떠나 혼자만의 세계를 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특별한 일이 생긴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오랫만에 열어본 블러그에 저의 안부를 묻는분이 계셔서 너무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요즈음 계절이 바뀌려고 모래 바람도 불고 날씨도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
마음도 그렇고 옛날 생각이 자주 나곧 합니다.
쿠웻에 처음으로 입성하던 때의 모습이 추억으로 다가 오네요 ^^
아무것도 없는 허허 벌판에 모래 바람만 날리고 하루에 버스 두어대 다닐 만큼 그런 한적하고
정유 공장만 있는 그런 곳을 상상하고 왔던 때를요~~~~~
사실은 중동이란 동네가 엄청나게 화려한 동네인줄 몰랐던거 였어요.
그래도 ,남편과 함께 할수있다는 설레임으로 6살난 큰딸 아이와 백일을 갓넘은 둘째 아이를 등에업고
알수없는 이 사막땅을 향해 무작정 돌진했던 때를 이제는 추억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처음으로 쿠웻에 도착해서 기념 사진 찍었을 때입니다~~~
20171101_143456.jpg

많은 날을 중동을 오가며 나의 젊은날을 사막과 함께한 이 쿠웻이 이제는 마음의 고향으로 함께 합니다.
언제가는 돌아갈 고국을그리움으로 남겨두고 이땅에서의 삶을 더욱 유익하고 충만하게 보내고 싶은맘 입니다.
계절이 변하듯이 나의 몸의 변화에 잠시 서글픈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 다 떨어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아는사람 아무도 없던 이땅에 첫발을 내디뎠던 마음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나에게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해준 이 쿠웻에서요~~~~
이땅에서 만났던 수많은 추억들을 감사함으로 담아두며 더많은 기대감으로
내일을 만나고 싶은 소망으로
오늘 잠시 차한잔의 여유로움속에
화이팅을 해봅니다.

차한잔의 여유로움 ^^
20171025_090014.jpg

호텔 로비입니다.
20171025_094543.jpg

호텔 밖의 모습입니다.
차한잔을 한후에 밖을 산책하는 시간도 나름 좋았습니다.
20171025_084555.jpg

스티밋 여러분 오랫만에 인사드렸습니다.
이곳에도 계절의 변화에 많은 분들이 감기로 고생하고 계십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구요.
오늘도 먼나라에서 화이트 로즈 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57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