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hive. 도둑질은 나빠요. Stealing is BAD!

하이브가 체인카피를 하기전에 나는 스팀에서 어떤 활동을 했었던가?

남자의 성기가 덜렁덜렁 거리는 댓글을 달거나

저스틴의 에게 Fword를 날리거나

SPS로 보상을 뽑아가거나

증인보상으로 생계를 꾸리거나

이유없이 다운보팅을 날린 적은 없었던거 같다.

나 역시 한명의 투자자로서 스팀을 내돈으로 매수 했으며

그렇게 스팀에 가입하여 스티미언으로서 스팀이 잘되기를 기대했던 사람이다.

그런데

포크에 대한 나의 자유견해와 행동이 바로 하이브 몰수로 이어졌다.

나의 하이브는 어디에 있는걸까?

나의 4년간의 활동과 포스팅은 하이브에서도 그대로 있지만

왜 내겐 하이브가 없는걸까?

자유로운 의사표현을 했다는이유로?????

그 당시의 나는 하이브체인을 공격한 적도 없고 심지어 스팀체인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 위치도 아니었다.

이전에는 @aggroed 에게 투표했고 @yabapmatt의 프로젝트를 지지했다.

스팀의 부흥을 위해 스팀엔진에서 토큰을 발행하고

스팀몬스터카드도 두차례 8 ,000 불이상 구매했다.

그런데..내가 왜 하이브를 몰수당한걸까???

모르겠다..

그래 이 기분이 스팀을 몰수당한 당신들의 기분이라면 이해가간다.

그럼 어떤게 먼저 일어난 일인지 생각해보라..

이에는 이

눈에는 눈.

도둑질은 나쁘다..

  • 제발 좀 각자의 길을 가자.지져분하게 질척되지말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2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