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먹스팀 #9] 이런 맛 처음이야

안녕하세여 SSIN(@tkddls1116)입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춥던데 모두들 옷 꽁꽁 싸매셨죠? 저는 감기가 걸렸었는데 제대로 약을 안먹어서 축농증이 걸려버렸습니다 하.. 코가 답답하니 정말 미치겠네요 ㅋㅋㅋ 감기 걸리셨으면 꼭 약챙겨먹으세요 괜히 안먹다가 저처럼됩니다
하여튼 약도 중요하지만 아플수록 잘먹어야겠죠? 아주 잘 실천하고 있는 1인입니다.

이름 : 덕장진땡이
주소 :광주 북구 동문대로186번길 32

2018-01-24-17-48-06.jpg
코다리찜(중) 35,000원

오늘은 코다리찜을 먹었는데요. 고등학교 때 급식으로만 먹어본 음식이라서 기대를 안하고 있었어요. 맛없어서 맨날 남기고 그랬었는데ㅎㅎ

식당가서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 사촌형이 코다리찜먹으러 가자고 하는데 처음엔 고등학교 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저어어어언혀 기대를 안했어요

근데 식당에서 한 입 먹은 순간..와..

제가 지금까지 먹은 건 코다리찜이 아닌가 봅니다.

김+시래기+콩나물+코다리 진립니다ㅋㅋㅋ

점심엔 동태찌개 저녁엔 코다리찜 아주 명태파팁니다ㅎㅎ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아주 맛있는 저녁을 먹어서 좋네요ㅎㅎ

여러분도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혹시 아직도 안드셨다면 얼른 드세여!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