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하트 퀸, HEART QUEEN DRAWING

poker_set_wood_LOW.jpg

결국.

나는 왕비가 되었다.

매일 같이 한 기도가 먹힌 것인지 어느 날 왕비가 되었다.

내가 왕비가 되었다는 건 그 날 눈을 뜨자마자 알 수 있었다.

나를 둘러싼 휘황찬란한 분홍 빛 왕궁,
의심할 나위없이 모두가 나를 사랑하는 분위기,
그리고 내 주변을 따라다니는 Q.

Q?!

뭐지 왜 Q가 내 주변에 있는 거야?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몸이 움직여지지 않았다. 어떤 네모난 결계같은 게 있는지 옴짝달싹 할 수 없었다.

몸도 제 형체가 온전히 있지 않았다.
심지어 섬뜩할 정도로 나와 똑같은 분신이 나를 밑에서 올려보고 있었다.

이게 어찌 된거지?

혼란스럽고 구토가 올라왔다.

그렇게 혼란이 가득했던 며칠 뒤..나는 나를 받아들이기로 했다.

그래, 나는 사랑의 여왕, 하트 퀸이 된 것이다.

온 세상에 사랑을 나눠주는 하트 퀸이... 얼마나 멋진 일인가?

혹시라도 그대가 한꾸러미의 카드팩에서 나를 발견한다해도
불쌍하게 여기거나 도와주려 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결국 왕비가 되었으니까.



주절주절.

포커를 문득 보다가 좀 기묘한 느낌이 들었어요.
위아래로 나뉘어진 한 몸의 사람들.
각자의 역할을 가진 카드들.

동화나 소설에서 처럼 갑자기 왕이나 왕비가 되면 어떨까?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

그리고 그려보기 시작했어요.
무엇보다도
포커를 중첩시켜서 배치하는 게 상당히 재밌었어요 ㅋㅋㅋ

지금은 하트 퀸만 있어서... 하트퀸만 4~5장 배치해놓은 건 비밀 ㅋㅋㅋ


아래는 과정입니다.

DETAIL_01.jpg

자기 존재에 뭔가 의문스러운 표정을 가진 소녀를 스케치해줍니다.

DETAIL_00.jpg
나중에는 이렇게 채색을 해줄거에요

이제 전체적으로
카드라는 레이아웃에 맞춰서 스케치를 해줍니다.
라인들을 조금 삐뚤빼뚤 그려줍니다.

SKT_00_LOW.jpg

그럼 스케치는 짠!

채색은 별거 없이,

뒷 배경에는 카드를 상징하는 체크무늬를...
하트 퀸이니까 대문자 Q자와 하트를 그려줍니다. 하트는 빨갛게 :)

180219_00_POKER_SAI_lr_00_WOOD_low.jpg

짠!
뭔가 이걸 그리다보니 카드 놀이하는 거 같고 재밌어요 :)
카드는 세트가 많으니까 어떤 시리즈를 해도 흥미진진할 거 같아요 ㅋㅋㅋ 시간만 허락해준다면!!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뇽!!!


Today, I'm going to draw a girl who has turned into Heart Queen.

DETAIL_01.jpg
First, let's draw a girl with a curious look.

DETAIL_00.jpg

Let's paint it like this later.

Let's do a sketch according to the form of a card.
Do not draw lines too straight.

SKT_00_LOW.jpg

So, the sketch is complete.

Let's make coloring simple.

poker_set_low.jpg

For the background, put a check mark that represents the card.
Also, draw the capital Q and the heart.

Thank you for watching.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_+
Always Love Voting and Reste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