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통영에서 갓잡아온다는 자연산 가리비찜! 상수 <동피랑> 에서 먹고 왔어요

SAM_6549.JPG

안녕하세요 먹기 위해 사는 @sunnnside 슈앤입니다.

벌써 주말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전 주말이 좋아요. 평소에도 많이먹지만 주말엔 더 먹을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

얼마 전에 해산물을 먹으러 상수 쪽에 다녀왔는데, 퀄리티도 좋고 서비스도 괜찮더라구요!
가격이 다른 음식점보다 살짝 높은게 흠이지만.. 전 저정도 퀄리티면 가격이 적정수준이라고 봅니다..ㅎㅎ

그럼 아침부터 먹스팀 한번 찍어볼까요?


동피랑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29
서울 마포구 상수동 337-5

동피랑은 상수역 4번 출구로 나와서 7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어요.

캡처.JPG

그런데 요 골목에 예쁘고 아기자기한 곳들이 왜이렇게 많나요?
진짜 반했..
요즘 상수가 정말 뜨긴 뜨나봅니다. 맘같아선 한 곳 한 곳 다 들러보고 싶었어요.

SAM_6527.JPG

겉에서 볼 땐 되게 작아보이죠? 그냥 일반적인 가게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가면

t.JPG

분위기는 나름 힙!하답니다.ㅎㅎㅎ

근처 가게들은 사람이 많지 않은데, 여기만 사람이 꽉 차있었어요. 저희도 겨우 자리를 잡았고 뒤에 온 분들은 다 대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맛집인가 싶었습니다.

SAM_6535.JPG

메뉴판을 보고 일단 자연산 가리비찜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33,000원. 사장님이 서울시내에서 가리비 찜 자연산으로 내놓는 곳은 몇군데 없을거라고 자신하셔서 과감하게 선택!

SAM_6537.JPG

밑반찬으론 번데기가 나왔어요..(안됴아함)

SAM_6545.JPG

홍합탕은 기본으로 나오는건데 국물이 맑고 시원해서 진짜 자동적으로 술 주문할 뻔..(술..술을 다오)
대학교때 입덕했던 오징어나라 미역국이 떠오르는 맛입니다.ㅎㅎ

SAM_6549.JPG

가리비찜 나왔어요 나왔어요! 캬,,
사장님은 자연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첨엔 소스 없이 드셔보시라고 강조하시고,,
소스 없이 먹으니 왜 여길 이제야 왔나 싶고,,

SAM_6551.JPG

자연산이라 그런지 아가게 미니게도 조개에 딱 붙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신선한 충격..
양이 별로 없어보였지만 반정도 먹고 나니 벌써부터 배가 차올랐어요. 이거슨 매직인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간만에 폭풍흡입했습니다 ㅋㅋ

전 워낙 해산물덕후라 조만간 또 가려구요. 사실 같은 메뉴를 두 번 먹는 것보다 다른 메뉴를 시도하는 편인데, 얜 너무 맛있었기땜에 또 주문하고 싶네요. 동피랑 가면 진정 고민될 것 같아요 ㅎㅎ

뭣보다 싸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끝까지 맛 챙겨주시는 센스! ㅋㅋ
술을 부르는 맛이 궁금하시다면 동피랑으로 한번 가보세요 >_<

먹스팀 쓰기만 해도 행복하네요..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