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Smigol의일상] 불타는 토요일 일상




[Smigol의일상] 불타는 토요일 일상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불타는 토요일
@smigol의 일상이 궁금하실분들은 별로없겠지만!

기록을 남겨봅니다 ㅎ




어제 늦게까지 방송하고 주말인 만큼
행복한 늦잠을!
아침에 일어나 간단하게 아침을 먹습니당

image

아침은 라면 김밥 왕만두
간단하쥬?



오늘 오후 3시반에 결혼식장을 가야되서
서울 국방컨벤션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은 궁금하지 않다!
@smigol은 뷔페가 궁금합니다. ㅋㅋ


image
식사를 하면서 결혼식 축하



image
1번째 접시



image
2번째 접시



image
3번째 접시



image
홍게인가요? 안짜고 비린내없고 맛있네요

image
4번째 접시 홍게 초토화 ㅎㅎ



image
후식은 녹차 아이스크림



image
그리고 또 저녁약속이있어서 추위를 피하러
피시방왔어요




오늘 너무 폭식했어요

운동도못하겠네요 ㅠㅠ

그리고 방송도 오늘은 못할것같아여
내일 해야겠네욥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