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찡찡이네] 찡찡이는 생수를 마시는 비싼여자!

문 틈에 발이 끼인 찡찡이.


아침에 출근하는데 찡찡이가 컄! 하는 소리를 내며 고통스러운 비명을 질렀습니다.

어제 헬스를 다녀오고 왕좌의 게임 보느라 늦잠을 잔 제가 비몽사몽한 사이에 문을 닫은 모양입니다.

하지만 회사를 더 늦을 수 없어 찡찡이 앞발이 괜찮은지만 얼핏 보고 출발했죠.

복도 끝에 다다르자. 비가 오네요.

우산을 가지러 되돌아가는 사이에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과연 찡찡이의 빙구스러움은 개선될 수 있을까?


그동안 찡찡이가 제가 출근할때,

냥냥냥냥! 삐!삐! 하는 소리와 함께 걸음 앞을 가로막다가 발에 채이거나.

문 밖으로 튀어나올 듯 하다가 문에 끼일 듯 말듯 한 것이 몇번 있었는데.

오늘의 사고로 어쩌면 조금 조심성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하는 기대감이 첫째요.

크게 다치거나 멍든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두번째 였습니다.

컄! 하는 비명소리가 제법 커서 근래 들어보지 못 한 소리였거든요.

우산 때문입니다.


우산을 가지러 집에 도착하니, 가족인 형이 이미 찡찡이 앞발을 확인해 본 모양입니다.

"찡찡이 때문에 다시왔어?"

그러는데 사실 그건 아니었어요. 우산이죠 우산.

피가 안났으면 됐습니다.

똑바로 서있기도 했구요.

아프긴 했지만 크게 다치진 않은 모양입니다.

점심 때 가서 확인해보니 아무 이상이 없네요.


그저 허벅지에 찰싹 달라붙어 허벅지 냥이가 되긴 했습니다.

점심엔 급해서 사진을 못찍어서 어제 우연찮게 찍어낸 영상을 공개하도록 하죠.

제가 가지고 있는 찡찡이 영상 중에 손으로 꼽을만 할 영상입니다.

거의 심장 폭격으로 사람 죽이는 '심쿵살인마'급이라고 할까요?

오늘은 좀 자신이 있군요.

@soyo 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


ㅎㅎ 찡찡이 보시고 행복하세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