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100%) De Profundis (6)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De Profundis (6)

RE: (100%) De Profundis (6)

[112E] 나는 평화와 균형을 얻고, 덜 괴로운 마음과 더 달콤한 기분을 얻기 위해 적어도 한 달간 친구들과 머물고 싶다. 나는 바다처럼 아주 단순하고 원초적인 것에 대한 이상한 갈망을 갖고 있는데, 내게 바다는 지구보다 어머니 같은 것이다. 내가 보기에 우리는 모두 자연을 지나치게 많이 바라보지만, 자연과 함께 사는 시간은 너무 적은 것 같다. 나는 그리스인들의 태도에서 대단한 정신을 발견한다. 그들은 결코 일몰에 대해 수다를 떨지 않았고, 풀밭의 그림자가 정말로 연보라색인지 아닌지에 대해 논하지도 않았다. 그들은 바다는 헤엄치는 이들을 위한 것이고, 모래는 달리는 이의 발을 위한 것이라 봤다. 그들은 나무가 드리우는 그림자 때문에 나무를 사랑했고, 정오의 적막함 때문에 숲을 사랑했다. 포도밭에서 일하는 옷을 입은 이는 어린 새싹 앞에 멈춰서서 태양 빛을 막아줄 수 있는 담쟁이덩굴을 머리에 둘렀고, 그리스인들이 우리에게 전해 준 예술가와 운동선수라는 두 부류로 말하자면, 그들은 쓰디쓴 월계수와 야생 파슬리 잎으로 만든 화환을 땋았는데, 그런 용도가 아니라면 그것들은 사람에게 아무런 쓸모가 없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