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전자화폐 입문 만 한달 차, 스팀에 가입했습니다. -- Here comes new steemian, polar!!

pic03.jpg

안녕하세요? 6월 13일, 블록체인 마켓에서 거래를 시작하고 오늘로써 정확하게 한달이 된 폴라 입니다.

스팀에 가입한 지는 조금 되었지만 여러분들의 글을 구경만 하다가.. 첫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선물 시장 + 주식 시장이 합쳐진 느낌이 든다고 막연히 생각하면서 처음 뛰어든게 한 달 전인데..

그 동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 없는 나날들이었어요 @.@;;

앞으로 제가 남기는 글들이 어떤 글들이 될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지만 ㅎㅎ 앞으로 더 공부도 하고, 가능하다면 다른 분들께도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STEEMIAN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와 비슷한 코인 초보 분들도, 오랫동안 투자해오신 장기 투자자 분들도, 모두 성공적인 마무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D

마무리로는 STEEM에 서식하시는 냥집사들을 소환할 겸.. 우리 집 막내를 소개합니다!

DSC00238(546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