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LOUISVUITTON 루이비통 전시 pani와 DDP로 gogo!!!

안녕하세요! @panipani 에요!
벌써 3번째 일상포스팅이네여! 히히
스티밋에 요즘애정듬뿍!
소소하게 기록하고 공유하면서 좋은정보까지 얻는
재미에 푹빠졌어요 글잘쓰는 분들넘많아요...ㅜㅜ

오늘은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에서
진행되고 있는 "루이비통" 의 전시를 관람하고와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구해요!ㅎㅎ

평소에 패션.디자인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꽤나 흥미롭게 보고온 전시였어요!
전시관 입구를 찾아서 GoGo!!!

하나의 명품 브랜드에 큰 관심은 없었지만
전시를 통해서 오래된 역사를 알고나니 조금더
그 브랜드가 색다르게 느껴지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무료전시임에도 불구하고 전시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썼다는 점이 느껴져서 남은기간중에 한번더
시간내서 다녀올 예정이에요:D
무료입장이지만 미리 남자친구가 타임을 예약
해준 덕분에 줄서지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관심있는 스티밋이웃분들도 방문하실계획이
있으시면 하루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보세요!
간단하게 확인후 바로 무료입장 가능합니당:D

이곳저곳 너무이쁜 전시공간...

전시주제가 "비행하라.항해하라.여행하라" 였는데
주제에 맞게 섹션별로 너무 잘꾸며져 있었어요!
전시보다가 정말 여행충동도 있었다는...
떠나고파요~~~@3@

전시를 둘러보다보니 볼것들이 너무많아서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루이비통의 이쁜 트렁크가 많이 진열되있어서
관심이가던 찰나에 마지막 섹션쯤 루이비통의
트렁크를 45년동안 만드셨다는 장인분이 직접 오셔서
불어로 설명과함께 트렁크가 제작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퍼포먼스처럼 보여주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장인정신으로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모습을보니
45년간의 열정이 정말 멋있다는 생각이...ㅎㅎ

너무나 탐났던 "슈프림" supreme 콜라보트렁크!

2017년 새로나온 제프쿤스와의 콜라보 키폴백
요 디자인도 특이해서 눈길을 끌었어요:D

루이비통에서 요즘 여러 브랜드들과 협업을
많이진행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요번 전시기간동안은 무려 "카카오프렌즈" 와
콜라보를 진행해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꽤나 신선한 충격 이였어요!
보통은 유명한 브랜드들 이나 예술가와
콜라보를 하는데 우리나라의 카카오프렌즈라니!
카카오도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ㅎㅎ
한정판으로 라이언이 새겨져있는 제품이있었는데
평소라이언을 좋아해서 순간 좀 탐났었다는...ㅠㅠ

여러가지 히스토리를 주제별로 잘풀어서 관심이없던
사람도 꽤 흥미롭고 관심있게 볼수있을것같은
전시라서 시간되시면 꼭 전시기간동안 구경가보세요!

저와함께 루이비통 전시 예고편 잘 보셨나용 히히
이웃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구 나름 사진도 많이
담아왔어요! 좋은 전시있으면 또 소개해드릴게요:3

Hi welcome to pani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