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너무 멋진 스팀잇 굿즈 당첨 후기!! +_+ (Feat. @designkoi)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20180319_195026.jpg


오늘은 제가
너무 기쁜 소식(염장글)
가지고 왔습니다!! - ㅎㅎㅎ

예전에 저의 밋님 중 한 분인 @jeank님께서
@designkoi 님의 이벤트에 두 번이나 당첨되셔서
포스팅 해놓은 당첨 후기를 봤는데!!!!

이럴수가!!!!

@designkoi님께서 제작하신
스팀잇 굿즈들이 너무 예쁜 겁니다!!! +_+ !!!



그래서 저도 Koi님의 굿즈가
너무너무 갖고 싶어서
@designkoi님의 블로그를
뻔질나게 기웃기웃거렸죠!! ㅎㅎㅎ

CPimg그림11.png

.
.
.
.

그리고 드디어!!!
5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셨습니다!!!

두둥!!!

그리고 저는
우주의 기운을 모두 모아서
주사위를 던졌고!!
결과는????!!!!!

20180319_201351.png

99 !!!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



한번 더 소리질러어어어어어어!!!!!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전 당연히 당첨이 되었고!!
오늘 드디어 @designkoi님께서 제작하신
스팀잇 굿즈 무드조명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택배를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바로 수령을 하고!!
택배아저씨와 기쁨의 악수를 나눈 후!!

KakaoTalk_20180319_1907345421.jpg

바로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그랬더니 멋진 무드조명이 손상될까봐
꼼꼼히 뽂뽁이 포장을 해주신 Koi님!! (쵝오!!)

IMG_01131.jpg

선물 포장은
막 뜯어야 제맛이죠!! 크크큭큭ㅋㅋㅋ

(뜯는 사진 자체검열)

너무도 조심스럽게 예쁘게
포장을 뜯었더니!!!

두둥!! 두두둥!! +_+ !!

너무 예쁜 무드등이
나타났습니다!!!! +_+ !!!

IMG_01201.jpg



스팀잇 로고 형상인데
무언가 귀여운 오리모양 같기도 해요!! +_+ ㅋㅋㅋㅋ



그리고 무드등 위에는
앙증맞은 왕관까지 씌여져 있습니다!! ㅎㅎㅎ
(왕관도 썼으니 스팀아 이제 좀 가즈아!!!!!)

IMG_01181.jpg




이렇게 이쁜 무드등 하단부에는
저의 아이디인 'Newiz'와
'steemit' 문자까지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_+ ㅋㅋㅋ

그림121.jpg

이제 '무드등'인 만큼!!
불을 한 번 켜봐야겠죠?? +_+ ㅋㅋㅋ

아, 조명은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별도로 달린 똑딱이 스위치로
껐다켰다를 할 수 있어요!! ㅎㅎㅎ

IMG_01411.jpg



자, 이제 진짜로!!
불을 한번 켜보겠습니다!! +_+
으흐흐흐흐흐....ㅋㅋㅋㅋ

.
.
.
(두근두근세근네근두근두근)

.
.
.

짜자아아아아아아아안!!! +ㅁ+ !!



IMG_01291.jpg
IMG_01281.jpg
IMG_01251.jpg


정말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얼마나 고운 자태입니꽈!!!! +_+
으흐흐흐흐흐 ㅋㅋㅋ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스팀잇 굿즈 무드등의 점멸식
함께 감상하시죠!! +_+ 크크크크

아, 그 전에
급하게 찍느라 ㅠㅠ
가다듬지 못한 저의 목소리가 출연합니다...
(직접 감사 인사를 드리려고 했는데
막상 들어보니 목소리가 이네요 ㅋㅋㅋㅋ)

※고막테러가 있을 수 있으니
임산부나 노약자는
영생 재생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수전증으로 인한
손떨림 테러도 함께합니다ㅋㅋㅋㅋ
+_+ 지송지송 ㅋㅋㅋ

정말 다시 한번 이자리를 빌려
@designkoi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_ _) 꾸벅!!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포스팅의 저자보상 50%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designkoi님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보상액이 적으면....모두 전달을....ㅋㅋㅋㅋ)


진짜 끝!! -

뿅!!💕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