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food]송천순대국/월곡맛집/순대국맛집

월곡역근처 송천순대국

오늘은 말복이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집중 한곳을 소개해드려요! 이곳은 싱싱한 부속고기와 진한국물이 최고인 맛집입니당!!

IMG_4533.JPG
보글보글 순대국

IMG_4529.JPG

IMG_4530.JPG

저는 곱창순대나 순대국을 즐겨먹습니다 가끔 수육도 먹구요^^
생각만해도 침고이네요 ㅠㅠ
가격은 보통인데요 이곳은 진짜 국물이 진국이예요
순대국집별로 특징이있는대
여기는 부속고기가 싱싱하고 국물이정말 맛있답니당
또 매운소스가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먹는 비법소스랍니다
이소스가 또 정말 중독이예요^^

IMG_4532.JPG

반찬이 세팅되었네요^^
테이블에 깍두기단지가 있어서 깍두기까지 순대국이나오기전에 가위로 잘라주세요~
부추는 순대국에 넣어서 드시구요
저 빨간소스는 인원수별로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ㅎㅎㅎ
혹시 소스를 주지않으면 따로 달라고 말씀하셔야 줘요
IMG_4535.JPG

나오는 동안 김치를 잘라주세요 ㅎㅎ
먹기좋은크기로 샤샤샥

IMG_4536.JPG

드디어 순대국이나왔네요
저는 곱창순대국을 주문했답니다
보글보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IMG_4533.JPG

국안에보시면 다대기가 들어있답니다 매운게 싫다면 요다대기 빼고 드뎌도 되요~ 매콤하니 정말 속풀이로짱이랍니다 ㅎㅎ

IMG_4534.JPG

다대기를 잘풀어준뒤에 새우젖과 부추 들깨가루를 식성에맞게 넣으신후 드셔주세요!!
IMG_4537.JPG

주소는 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59 정용빌딩

IMG_453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