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팬 명성도 55 뉴비탈출+팔로워 곧 900 이벤트!!

안녕하세요. 대학생활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마이팬입니다. 

스팀잇에서 활동한지도 벌써 4개월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꾸준히 하던 성과가 드디어 나타나게됬네요~!!


제가 드디어 뉴비를 탈출했습니다(짝짝) 

사실 ㅋㅋㅋ 계속 뉴비로 남고 싶긴 했는데.. 별수 없죠 머 ㅎㅎ 

그리고 곧 900팔로워를 돌파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작게나마 이벤트를 해볼까합니다. 

역시 저의 이벤트는 이모티콘 나눔이겠죠?!!! 


보팅+댓글을 써주신분들!! 

추첨을 통해서 ~ 이모티콘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23 Comments
Ecency